본문 바로가기

아웃도어 레져~

제주도 차귀도 배낚시 체험~

 

 안녕하세요 아트러버 입니다. 작년 11월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기중 재밌었던 차귀도 배낚시 입니다. 저기 보이는게

 차귀도 입니다. 이제 체험배낚시를 관광상품으로 만들어 많은 분들이 오시네요.. 잠수함도 있구요

 일을 마치시고.. 배타고 들어오시는 해녀 아주머니 입니다.. 수확이 많으셔서 웃으시는건지?힘들어서 인상쓰시는

 건지 헷갈리네요.. 아무쪼록 건강하셔서 부럽네요 ㅎㅎ

        우리형제가 배낚시 표를 구매한곳은.. 수용횟집이 운영을 같이 하는 조그마한 구멍가게 입니다.

                   1인당 12,000원으로 구매했고.. 근 3시간여를 타고 배낚시를 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이날 날씨가 좋아서.. 별 지장이 없었습니다. 바람이 좀 불었던 하루로 기억되네요

   적적하고 조용한 느낌의 차귀도 입니다.

 이런식의 배를 타고 체험을 하는겁니다. 이 배는 그래도 깨끗하네요 ㅎㅎ

   이렇게 샀는데.. 3천원 !!! 폭리일듯 합니다 ㅋㅋ

   네비 찍고 가시면 참고 하세요

   차귀도의 전설이라고 합니다. 참고 하세요~~ 낚시를 하고 산방산온천도 좋습니다.~

     선주로 보이는 아저씨겠서.. 새우 미끼를 한 양동이 담아서 가십니다.

    차귀도를 지키자~

   이렇게 얕은산도 주위에 있고.. 한적한 섬입니다.

   저기 우측에 보이는 첫번째 배를 탈것으로 사료 됩니다.

   우리가 탈 배는 탐라호!!!!

   저랑 같이 여행중인 저희 형

 

    이 낚시대로 잡을거임!!

   배를 빌리는데 2시간에 22만원이면 10명 넘게도 탈수가 있나봅니다.

  역시 제주의 바닷물은 하염없이 파랗네요.. 더 시원하고 청결한 느낌입니다.

   한폭의 그림 같죠?

 

 

 

   이런 새우미끼를 찌에 꼽습니다.

   시범을 보이는 선장아저씨.. 불칠절 하셨지만.. 할얘기는 다 해주시는 ㅋㅋㅋ

   이런식으로 하는데.. 낚시엔 취미가 없는지라.. 잘하는건지...? ㅎㅎ

   던지지 말고.. 살살 내려놓으면 잘 잡힌다고 하네요

     뽈락 한마리 잡았는데. 너무 작네요 ㅎㅎㅎ

    이런식으로 즉석에서 회를 쳐주십니다. 세꼬시로 ㅋㅋㅋ

 

   타 일행들이 잡은걸로 다 합치는 횟집 중자 정도의 양은 되네요 뽈락등등 ㅋㅋ

 

       초장에 횟감 듬뿍 담가서.~~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ㅎㅎ  좋은 경험이었고 좀 안잡혀 따분했지만

                                   재밌던 시간이였습니다. 다음에는 저도 가족들과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