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구수하고 깊은 국물맛 '부평 멸치국수'

 

 안녕하세요 아트러버입니다. 간만에 보물같은 집을 발견 했습니다. 바로 부개3동 윤산부인과 부근에 위치한

 부평 멸치국수 집입니다.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한계가 있네요 ㅎㅎ 이날 근처에 삼산체육관서 전자랜드의

 패배를 맛보고... 술한잔 하러 가기위해 허기진 배를 채우러 간날입니다. 들어가보겠습니다.

 저까지 일해이 총 3명이서 갔습니다. 멸치국수 2그릇과 비빔국수1그릇을 주문합니다. 딱 8천원입니다.

 비빔국수를 주문한 얄쌍<?>한 후배 입니다. ㅎㅎㅎ 전자랜드의 패배로 의기소침해진 ㅋㅋㅋ

 후배의 비빔국수입니다. 한젓갈을 먹어보니. 새콤달콤하니.. 면과 잘어울려서 면도 쫄깃하니. 참괜찮네요

 씩씩하게 비비는 과정에.. 육수가 한그릇 나옵니다..

 김치도 직접 담그신건데.. 참 국수와 잘맞네요

 

 제가 주문한 멸치국수입니다. 지금봐도 멸치육수 내음에... 파향이 퍼져서 나오는듯 합니다. 정말 좋습니다.

 위에다가 양념맛간장으로 간을 좀 더해줍니다. 사실 김치와 먹으면 안해도 상관은 없구요

 국물과 잘 섞이게.. 좀 섞어줍니다.

 후배꺼 한젓갈 할때의 비빔국수입니다. 오이와 양파등으로 이루어진 비빔국수입니다.

 저는 김치 올려서도 먹구요.. 참 개운하고 맛이 좋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깊은 육수맛이.. 그리고 보통도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싹 비웠네요 ㅎㅎㅎ 이러고 또 맥주먹으러 갑니다. ㅎㅎㅎ

 

              

  위에 주소로 가시면 됩니다.  효실천거리 초입에 위치합니다. 왜 효실천거리인지.. 제친구들

저골목에 많이 사는데 효자는 없는거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