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24시 짬뽕전문점 'THE맛있는짬뽕'

 

 안녕하세요 추워지는 겨울에 건강관리 하시고들 계신가요? 날씨에 따라서 입맛이 달라지는 계절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종종 가는 짬뽕집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위치는 동암역 북부광장에서 간석역 중간쯤에 위치한 짬뽕집입니다 

  매주는 월요일이 휴무라고 하시니.. 이점 꼭 참고 하셔서 헛걸음 안하셨으면 합니다. 더 맛있는 짬뽕 체인점 같은데

       저는 아직 여기 인천 간석동에 위치한 동암점 밖에 못봤네요.. 꽤 여기저기 먹으러 다녔지만요 

  일단 이집의 차림표 입니다. 보통 중국집과 큰 차이는 없지만. 메뉴의 간소화와 무엇보다 짬뽕의 종류가 많습니다.

  저는 기본 더 짬뽕을 즐겨먹습니다. 해물짬뽕도 먹어 봤지만.. 제 블로그의 슬로건 처럼 가성비 좋은 메뉴를

  오늘 보여 드릴까 합니다. 5천원 짜리 하나 주문 합니다.. 24시 영업이라. 나중에 한잔 하러 와야겠습니다. 

  아주 얄쌍한 단무지 양파 그리고 춘장입니다. 단무지는 요즘대세의 짬뽕집인 홍콩반점에서도 쓰이는 아주 얇은

 단무지 입니다. 먹기가 더 좋죠.. 야들 야들 해서 말이죠  

  식초 간장 고추가루가 놓여져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야채와 홍합을 볶는 소리가 우렁차게꽤 들립니다.

 그때 그때 볶아내는 짬뽕이라... 보통 동네 중국집 보다 1천원 가량이 비쌉니다. 하지만. 그 만큼 괜찮네요  

   홍합이 실한게 꽤 올라갑니다... 홍합이 이게.. 골라내기가 그렇지만..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빨리 걷어내어

   먹어야죠 ㅎㅎ 면이 불어서 말이죠... 저는 짬뽕 위에 이것저것 너무 많이 올라가는건 별로 입니다.

  이날 따라.. 홍합의 질도 좋아 보이고.. 실했습니다.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볶아내는 채소인 양파와 배추등이 들어

 갑니다. 그리하여.. 국물이 약간 단맛도 나면서 칼칼하고.. 끝맛은 시원 합니다.  

  더 짬뽕은 홍합 짬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불에 그슬린.. 양파와 배추 입니다.. 구성은 갖가지 채소보다는 양파와 배추 당근이 들어가고

  해산물은 홍합과 오징어가 들어 갑니다. 오징어는 대왕 오징어를 얇게 저민 오징어살이 들어갑니다.  

  재빨리 홍합을 골라 내고 껍데기는 통에 버려두니 양이 꽤 되긴 하네요 ㅎ 

  뭔가 허전해 보이지만 그래도... 푸짐합니다. 저도 대식가에 속하는데 양이 적지가 않네요  

 면발에서의 만족은 별로 없었으나.. 내용물 구성과. 국물 만큼은 보통 중국집과 유명 짬뽕집 보다 훨씬 낫다

 볼 수가 있습니다. 칼칼하여.. 사레 걸리기가 딱 좋으니.. 유의 하세요 

 

 

  나트륨이 많이 들어간 음식이라.. 먹고 싶어도 국물을 덜 먹으려 합니다. 아주 잘먹었습니다. ㅎㅎ  

                  5천원이면.. 즐거운 가성비의 맛있는 집이라 생각됩니다. 얼큰한 짬뽕 땡기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겠네요  

   위치는 인천 부평구 십정동과 남동구 간석동 경계에 있습니다. 동암 북부역 쪽으로 나와 내려오면 벽돌막사거리

   근처 입니다. 밑에 로드뷰도 첨부할께요  

 

로드뷰는 없네요.. 여기니 한번 가보세요 동암역서 도보10내 거리에 위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