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소요산역 쟝's 짬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다들 봄맞이는 잘하셨고?? 미세먼지는 잘들 피하셨는지요?

 오늘 제가 소개할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탁월한 중화요리집인

 쟝스 짬뽕입니다

 저기 보이는 소요산 삼거리서 50여미터를 올라 오면 있습니다.

 못찾겠다면 전화해서 물어보시고 하단에 로드뷰와 지도 첨부 하겠습니다.

 바로 옆에는 k2모텔이 있고요.. k2라는 상호를 모텔서도 쓰네요 ㅎㅎ

 들어가니.. 소요산 관광을 오신 노인분들이 식사를 하시고 계셨습니다.

 가격은 일반 중국집 보다 1000원에서 500원 이상은 저렴 합니다.

 저희 가족은 저만 짬뽕을.. 아버지 형 조카는 짜장면을 주문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짬뽕입니다. 딱 보셔도 칼칼함이 느껴지시죠?? 홍합이 많지만 다른 해물등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위에 부추가 참 인상적이죠

 저말고 가족들이 주문한 짜장입니다. 저야 처음 방문이지만... 나머지 가족들은 자주 오는곳인데

 짜장을 주문한것으로 봐서는 이날 입맛 컨디션이 짜장에 맞춰지거나.. 짜장이 짬뽕보다 나은가 봅니다.

 이건 곱배기 입니다. 여기 쟝스짬뽕은 보통도 일반 중국집 보다 1.3배는 양이 많습니다.

 그러니 주문 하실때에 참고 하세요

 정갈하게 나온 양파와 춘장 그리고 아주 노란 단무지 입니다.

 미더덕은 아니지만. 오만둥이 새우 홍합 오징어 등이 골고루 꽤 들어간 짬뽕입니다.

 운전만 아니라면 반주를 걸쳤을텐데.. 아쉽네요

 국물이 맛있은니 자연스럽게 공기밥 예약 입니다.

 이집의 면요리는 클로렐라 면으로 제공 한다고 합니다.

 식감도 좋고.. 약간 부드럽다고 느껴집니다.

 앗.. 이건  따따블 두께의 면굵기 입니다. 새우깡도 가끔 먹다보면 좀 크거나.

 두어번 더 튀겨져 딱딱한 녀석이 간혹 나오기도 하죠 ㅎㅎ

국물은 아주 얼큰 합니다. 매운걸 잘 먹는 저에게요.. 땀이 송골송골 맺히드라구요

공기밥 주문해서 말아 먹으니 굿입니다.

이집 짬뽕 4천 짜장 3천원 입니다.

근처 오시면 꼭 들려 보세요 배달영업도 하는집이지만.

맛은 결코 차이나 타운 보다 낫습니다. 

 위치는 이 k2모텔 왼편에 위치하니 참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