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부담없이 한잔하기 좋은 부개동 '간이역'

안녕하세요 아트러버입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음식점을 소개하는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늦었지만. 올한해도 건강하고 즐거운일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집입니다. 부개남부역으로 나오시면

대로변에 위치합니다. 농협은행 라인에 있습니다.

그리고 영업은 야간위주로 합니다. 언제 여는지는 모르지만.. 영업을 새벽6시까지 하신다네요

들어가보겠습니다..

일단 들어가면.. 테이블 8개정도가 있습니다.그리고 메뉴도 그리 많지 않구요 폰카로

찍어서 그런지 화질이 저질스러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메뉴는 보통6천원에서 8천원사이입니다. 저희는 삼치구이와

별난고추장찌개를 주문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소주도 주문해야겠죠?

테이블마다 이런식의 렌지가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모습..

일단 별난고추장찌개입니다. 고추장양념으로 매운탕 스럽게 끓여서 나옵니다..

 맛은 그냥 얼큰하면서 달달합니다. 다른이름으로 하자면 캠핑찌개라고 해도

어울릴듯 합니다. 김치 두부 그리고 쌀떡복이떡 고기가 좀 들어갑니다.

끓일수록 떡에서 나와서 그런지.. 됨직해집니다. 국물도 짜지긴하는데 불을 끕니다.ㅎㅎ

먹기전에 모습니다. ㅋㅋ 삼치는 3토막이 나옵니다. 7천원짜리 치고는 괜찮죠?

야간에 술위주의 실내포차라.. 그렇구요 어묵볶음과 김치 콩나물무침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삼치는 가스그릴에 굽는 방식이 아니라.. 살짝 겉에 밀가루옷 입혀서 기름 둘른 후라이팬에

굽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인지 더욱더 고소하고 괜찮네요

막걸리로 입가심을 위해.. 추가 주문한 김치전입니다. 6천원인데 여지껏 밖에서 먹어본

김치전중에는 가장 두께가 적절하고.. 김치도 알맞게 익어서 괜찮네요

3명이서 3만 얼마에 딱 기분좋게 먹고 2차로 향합니다.~~~

2차는 바베큐 치킨을 먹으러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