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동두천 오장동 함흥냉면 전문점

 

3주년 할인판매 행사를 한다고 하여 들린집입니다. 저희 가족은 냉면이라면 다 좋아하는 가족이라. 어머니와 형수님

빼고 5부자만이 출동하였습니다. 들어가겠습니다. 눈부시게 화창한 날이여서 그런지 사진이 영.. ㅠ 

삼육사로 입니다. 986호 입ㄴ다 새주소 입니다.  

자전거의 도시로 도약하려는 동두천..  

무지개 반찬나눔 착한식당이라고 하네요 10호점.. 뭔지는 모르지만. 좋은일을 하는거 같네요 

국순당 막걸리인가.? 전지현을 기용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냉면입니다. 조카가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함흥스타일로 아주 얇고 쫄깃한 기운이 넘치는 면발입니다.  

 아무래도 미취학 아동이라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약간은 심심해 보이는 무생채입니다. 자극적이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함흥회냉면입니다. 위에는 가오리 무침이 올라가고요  

함흥 회냉면은 원래 1만원인데 행사하여 5천원인데 곱배기라 6천원을 받는거 같습니다.  

곱배기 입니다. 양은 제법됩니다. 그리고 옥의티는 계란이 반쪽도 아닌 반쪽에서1/3으로 자른... 얄팍하네요 

식초 약간 뿌려주고 

겨자도 뿌려줍니다. 약간은 묽네요 

 

별거 아닌거지만.. 사람이 간사한지라... 좀 기분이 영 ㅎ 

다 비비고서 먹어보겠습니다. 양념도 맛있고 면도 좋고 한데... 

열심히 먹는 우리 조카입니다. ㅋㅋ 

회와 싸먹는 회냉면 쫄깃함과 그리고 매콤달콤함이 어울어져 좋습니다. 하지만.. 맛이 다 좋은데 입안이

깨가루가 많아서 좀 텁텁해지고 입안이 거추장 스러워지는 맛이 남긴하네요 

함흥냉면 가루입니다. 코뿔소표라.. 저도 전분가 밀가루를 자주 만지는 업인지라... 근데 경기북부에서만 유통이

되는지 처음보는 코뿔소 함흥냉면가루입니다. 공장이 남양주 진건읍이니. .동두천서 1시간채 안걸리는 거리네요 

생연동 369-10 번지에 위치합니다. 한번 행사할때 가볼만한 집입니다.  

어딘지 아시겠죠? 

냉면 전문점 다운 기상이 느껴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