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산곡동 기사님 우동,짜장 기본이상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우동,짜장 전문점입니다. 바로 기계로 뽑는 24시 우동집입니다. 짜장도 맛있지만.

저는 출출하거나.. 밥먹기 뭐할때..  잘 가는 집입니다. 즉석우동이 4천원 짜장도 4천원입니다.

이 두가지 메뉴와 김밥은 먹어 봤지만.. 김밥은 그냥 그렇습니다. 사진은 6개월전에 찍어 둔거라.

지금과는 다릅니다.계란말이 김밥도 생겼습니다.1줄에 2500원

술 꽤나 사다 먹나보네요.. 하긴 우동 국물이 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편이긴 하죠... 그리고 짜장과 우동 먹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짜장도 우동도 주문 했습니다. 돈도 선불이고.. 반찬은 셀프로 주방 앞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이집의 장점은 단무지도 생단무지 양념한 무침 단무지 겉절이김치 포기김치 무채김치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류 옆에 튀김가루가 있어서 원하면 더 넣어 먹어도 되는점이 좋죠

김치들도 다 수준급입니다.

언제나..보는 후배녀석들과 이날은 해장겸.. 술자리 하다.. 배가 불러서 먹게 된 우동입니다.

먼저 나와준 김밥입니다. 김밥은 솔직히 학교 매점서 파는 정도의 수준입니다. 딱 단촐한 느낌의 기본김밥입니다.

태양초2스푼에 청양고추가루 반스푼을 넣어야 맛있다고 하는데. 전 그냥 청양 한스푼을 넣어서 먹는편입니다.

 

여름메뉴는 휴가중.. 출장중.. 위트가 넘치네요 ㅎㅎ

짜장이 나왔습니다. 참으로 먹음직 하죠.. 고명이 옥수수랑 완두콩 오이채 그리고 메추리알까지 ㅋㅋ 후배녀석은

꼭 짜장을 먹고 저는 우동.. 이 녀석은.. 냉면집을 가도 항상 비빔 저는 물냉~

옛날짜장입니다. 기름기가.. 덜한 느낌의 짜장 소스에.. 밀가루 면발이 잘어울립니다.

드디어 나온 우동입니다. 유부 그리고 쑥갓 김가루등등이 푸짐히 들어가 있죠 우동육수는 다시육수 입니다.

김가루 밑에도 튀김가루가 있지만.. 그래도 더 넣어서 먹습니다.. 고소하니 좋습니다.. 살은 찌겠으나.. ㅠ

이렇게 먹으면.. 구수하면서.. 튀김가루의 특유의 기름지면서 육수가 진하게 다가와요 ㅎㅎ 개취입니다.

 

 

이렇게 면이랑 유부 쑥갓 김가루... 골고룰 먹으면 딱이죠

적당한 가격의 우동입니다.. 한달에 서너번은 갑니다. 집이 부평이라... 숭의동 오목골도 가고 싶지만.. 여기서 달랩니다. 가게 전면은 제가 못찍었습니다. 지도뷰로 위치를 정확히 첨부 하겠습니다.

기사님들에게.. 산곡동 수랜드 사우나 삼거리에서 내려 달라면 됩니다.

그 바로 앞입니다. 이대조 감자탕 맞은편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