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인천맛집)) 송현 칼국수~~


송현동에 위치한 송현 칼국수.. 출입구 전경입니다. 딱봐도 뭔가 포스가 느껴지죠.

그냥 일반 주택가에 위치한 송현칼국수입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도심이지만 사뭇

시골 정취가 느껴지는 큰집 가는 마음으로 들어갑니다~


여기 주인 할아버지께서 받으신 표창장입니다. 그리고 국가유공자이시네요.. 뭐 좋은 분인거 같습니다.

저희가 애들이라.. 먹을 줄 모를까봐 콩국에 소금도 넣어서 잘 저어 먹으라고 말씀도 해주셨네요.. ㅎㅎ


이집 송현칼국수의 메뉴 구성표입니다. 저는 소문 듣고 갔는데.. 오늘은 콩국수가 땡겨 그냥 콩국수 소를 먹었습니다.

착한가격 3,500원 그리고 기타 냉면 쫄면 손칼국수는 소 2500 대 3500원이네요.. 가격도 착하죠..그리고

메뉴판에 붙여진 메모지 보니.. 어르신께서 정성스레 힘겨웁게 싸인펜으로 열심히 쓰신 모양입니다 ㅎㅎ

소자가 보통 식당에서 주시는 양이랑 같고 대자는 곱배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 가격이 즐겨 갈 동안만이라도 유지되길



제가 주문한 콩국수입니다. 이집의 주메뉴는 칼국수인데. 날씨도 짜증 나게 덥고 여하튼 오늘은 콩국이 땡겨서

이걸 주문합니다. 내용 구성은 콩국 그리고 손으로 반죽해서 기계로 뺀 칼면발인데.. 치감도 좋고.. 얇은 듯한데도

씹히는게 예술이네요.. 그리고 가시오이로 장식만 하셨네요.. 깨나 기타 잡스러운게 안들어가 너무 좋습니다~~ ㅎㅎ

그리고 찬으로는 배추김치와 초로 담근 무생채가 나옵니다. 넓직한 무생채죠.. 그냥 무난합니다~

전메뉴 2500원 3500원 이구요.. 콩국수만이 3500 , 4500원 이네요~

위치는 자가를 이용하시게 되면 인천광역시 동구 송현2동 67-30 번지입니다.전번은 032 7723056이구요

네비를 찍고 가셔도 골목을 잘보셔야 하니

꼼꼼히 살피세요.. 설명을 드리기가 좀 애매합니다. 그리고 동인천역에서는 택시타고 가시면 되는데.. 송현시장 건너편 농협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내려서 전화로 문의 하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