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부천맛집)) 19,000원으로 즐기는 한우 육우를 즐길수 있는 '송아골'

 

                 오늘 소개할 집입니다. 볼일이 있어서 부천에 다녀오다가 광고 현수막을 보고 찾아간

                  무한리필 고깃집입니다. 바로 송아골 입니다. 간판은 갤노트로 밤에 촬영한거라

                    잘 나오진 않았습니다. 항상 허접함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강원도 원주 토축직판장 그리고 1인 16,000원이나. 상차림비 3,000원이 추가니 19,000원

                     꼴이 되는거죠... 여기 송아골은 새벽 5시까지 영업이니 더 좋습니다. ㅎㅎ

                         가게 내부는 테이블 10개 남짓인 크지는 않은 규모의 고깃집입니다.

                    이분이 사장님입니다. 직접 써빙도 해주시고.. 고기 설명을 해주시네요.

                            참숯에.. 고기를 굽게 됩니다. 보통 가스불에 판올리는것과는 더 좋죠 맛은...

                      처음 나와준.. 육회와 육사시미 입니다. 홍두께살같습니다. 사시미는.. 육회가 승!!

                   육회는 심심하게 간이 되었구 사시미는 그냥 생으로 나오는 모양입니다.

                               이건 개인 맛소스인데.. 매운고추가 길쭉하게 썰려 들어가 칼칼하니 잡내도

                                                 느끼함도 가시게 해주는 일등공신이네요...

                  육회로 한두점 먹으면 소주를 먹어가니..차돌박이 부위가 불판에 올라갑니다. 약한불에도

                     잘익으니. 워밍업 단계라 할수있죠.. 그리고 찬은 초장 마늘 쌈장등등과 김치가 나옵니다.

                         쌈싸먹는 상추와 깻잎도 당연히 나오지만... 더군다나 소고기라 그냥 소금간만하고..

                                          먹는게 훨씬 맛있겠다 생각하여... 그냥 먹습니다. ㅎㅎ

                                            육사시미는 맛소스에 찍어먹으라하네요.. 초장이나...

                           뭐랄까.. 입에서 녹지만.. 흐물흐물해지는 맛.. 육회가 낫습니다. ㅎㅎ

                    딱봐서는 요즘 유행하는 우삼겹인데...   차돌박이가 맞다고 하시네요.. 기름지고 고소하죠 

                            워낙 늦은시간에 가서인지.. 한가해서 아주머니께서 고기도 구워주십니다.

                       차돌박이를 맛소스에 찍어서 저렇게 고추와 싸서 먹으니.. 죽습니다.

                              이것은 치맛살입니다. 부드럽습니다. 기름기가 없어 여성에게 인기있을듯

                    이렇게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는것이. 고기 본연의 맛도 유지하면서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죠.. 늘 이렇게 먹어왔고.. 이게 제일 낫습니다. 주위 인물중에.. 쌈장에만

                          찍는 사람도 있지만.. 뭐 각각의 취향이니까요...

                       하지만 이 맛소스라는것도 감칠맛이 적당해서 꽤 청량하게 다가옵니다.

                             이건 소고기 무국인데. 얼큰하면서 시원합니다 건더기는 안에 아주 많지요

                             보통 찌개백반집에서 나오는 2인분 가량의 크기입니다. 이국물로도

                                    소주2병은 충분히 마시겠네요... 밥말아 먹고프기도 합니다.

                                             이걸 보니... 한잔 급 땡기네요.. ㅎㅎㅎㅎㅎ

 

                                 가장 괜찮았던 부위인 등심입니다... 땟깔 좋죠..

                   중간 중간에 기름이 많긴하지만.. 떡심도 박히고.. 등심이 단가가 제일 비쌀듯합니다.

                         양파와 마늘을 같이 구우니.. 찹스테이크가 연상되네요...

                                    너무 익히지 않는것이 맛있고.. 그렇게 먹는게 제일 낫죠

 

 

                          일반적인 한우보다는 낫진 않지만. 이 가격에 즐기긴 정말 좋습니다.

                            등심을 더 리필해서 먹습니다. 3명이서 갔으니.. 대여섯장은 먹어줘야죠

                    기름기는 좀 떼어서 먹으니.. 딱 좋네요.. 뻑뻑하지 않고...씹히는것도 좋네요

 

                             이 메뉴판은.. 한우 1등급 판매 메뉴판이네요. 버라이어티하네요

                                              김치는 어느덧 중국산이 많이 쓰여지는 슬픈현실....

                                        다음에.. 한우도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위치는 부천 상동에 메리트나이트 뒷편입니다. 

                                           전번은 032-321-3811 입니다. 새벽5시까지 영업을 하니..

                                                     왠만한 저녁부터는 영업을 하니..

                                                      종종 들릴만한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