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부개역 부근에 맛있고 가성비 좋은 중화요리 '아이니'

 

 안녕하세요 너무 오래동안 블로그를 소홀히 해왔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중화요리집 입니다.

상당히 괜찮은 집입니다. 상호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이니 입니다.

들어가 봅니다.

 메뉴는 정말 단촐합니다. 중화요리 전문점 답게..딱 먹을만한 메뉴만 있습니다.

 밥은 먹어서.. 간단히 술한잔 하려고 우선 탕수육을 주문 합니다.

 일행인 친구랑 둘이 먹을려고요.. 소주로 워밍업을 해주고

 고량주로 달리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판에 있는 유니짜장.. 정말 좋아하는데..

 유니짜장을 하는집이 드물죠.. 식재료도 잘게 썰어 준비해야 하고

볶는 기술도 어느정도 우수해야 맛있는 결과물이 되는 유니짜장이죠  암튼

짜장을 이따가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상에 먼저주시는...  뜨끈한 쟈스민차와 단무지 그리고 짜샤이가 나옵니다.

 먹어도 먹어도 좋은 쟈스민 차..

 정갈합니다. 수저 받침도 제공이 되네요

 주문한 탕수육입니다... 샐러드 형식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스 입니다. 개인적으로 중국집 탕수육 중에 케챱소스로

 하는집에는 안갑니다... 왠지 정성이 없어 보여서요.. 그리고 입맛에도 안맞고요

 일단은 이슬이로 달래주다가...

 탕수육을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양파 양상추 그리고 치커리와 적채등이 가미된 탕수육입니다.

약간은 말라 보이지만. 싱싱했습니다. 아삭하고요

 탕수육은 전분가루로 튀겼는지 아주 바삭해 보입니다.

 이집 탕수육은 고기와 떡을 같이 옷을 입혀 튀기나 봅니다.. 아주 쫄깃하고 인절미탕수육인가...?

 아주 괜찮습니다. 씹히는것도 좋고 아주 맛있네요.. 간장을 꼭 안찍어도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네요

 날도 춥고해서 그런지.. 술을 먹어서 그런지. 뜨끈한 국물을 바로 볶아서 해주시네요..

 바지락류의 조개가 푸짐히 들어가고.. 짬뽕 국물 역시 수준급입니다.

 칼칼한게 적당하고.. 국물에 여러 재료를 볶은게.. 달큰하게 느껴지네요

 홍합만 잔뜩 넣은 집들과는 다릅니다.

 그리고 짬뽕 국물을 맛을 봤으니. 후식으로 볶음밥을 주문합니다.

계란도 아주 알맞게 부쳐서 볶은 밥위에 얹혀주시네요.. 그리고 옆에 다소곳이

 있는.. 유니짜장 입니다. 아주 잘게.. 볶아진 짜짱이 먹음직 합니다.

 

                               계란을 어느정도 잘라주고.. 짜장소스를 슬슬 비벼서 먹습니다.               

                                           고슬하게 잘 볶아진 볶음밥입니다... 괜찮죠??

 볶음밥에도 대파와 양파 당근등이 들어가서 색깔이 다채롭죠.. 짜장을 살짝 비벼서 먹어봅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일일히 즉석에서 요리를 한다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거든요

 다음에는 연태고량주와 양장피나 팔보채를 먹어봐야겠네요

가게 위치는 부개역서 3분거리로 가깝습니다.

지도는 아래에 첨부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