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기본이상 하는 중화요리집 '향 원'

 

 안녕하세요 아트러버 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 향원입니다.

 위치는 신포동부근이구요 외환은행 신포동지점 근처 입니다.

 저 골목 우측이 별관입니다.

 추천메뉴가 있지만. 항상 가면 먹는건 찹쌀탕수육과 짬뽕류 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붙여져 있네요... 다음에는 두반장해물볶음밥에 한잔해야지요

 실내는 이러한 분위기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깐쇼새우와 짬뽕을 주문 합니다. 짜장면도 하나 주문 했구요

 가격은 전문점 치고도 동네 중국집과 별로 차이가 안납니다.

 

 다음에 뜻이 맞는 사람들 여럿과 와서 셋트로 먹어도 좋겠네요..

 중국술이 꽤 이것저것 많이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이런거 보면 중국이란 나라가 부럽기도 합니다 ㅎ

 기본적으로 단무지와 쨔사이가 나오는데... 보통입니다. 춘장을 넉넉히 줘서 좋네요

 

 좋은 문구네요

 

 

 

 약간 짭짤했던 짜샤이 

 

 드디어 나와준 깐쇼새우 입니다... 씨알이 좀 작은 칵테일 새우라 좀 그렇네요

하지만 그간 먹어왔던.. 소스기에.. 좋긴 합니다. 확 맵다가 달콤한 끝맛이 괜찮네요

 잘 볶아져서 나와서 안주로도 기가 막힙니다.  

 맥주에도 어울리고.. 왜 안주로 먼저 생각을 하는지. ㅎㅎ  

 

 

 나와준 짜장면... 아.. 비비기 전에 촬영을 했어야 하는데.. 보통의 비주얼입니다. 

 짜장소스가.. 달콤하면서. .짭짤합니다. 하지만.. 덜단게 좋네요

 그리고 이집의 식사메뉴중 최고인 짬뽕입니다. 냄새부터 고소 합니다.

 향원의 짬뽕은 자극적이지 않지만.. 얼큰함과 고소함이 공존합니다. 뭐라 설명 드리기가 애매한데

드셔보시면 참 고소한 맛이 감돌죠... 치킨스프를 적절히 사용해서 인지.. 참 좋습니다.

갖가지 해물재료가 푸짐히 들어가는것도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