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동두천 '그집 순대국'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순대국집 입니다. 그간 너무 오랫동안 포스팅에 게을렀네요

오늘은 동두천 생연동 끝자락에 위치한 오랜역사와 내공이 있는 집입니다ㅏ.

가게를 이전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시설등이 깔끔합니다.

가게 메뉴 가격입니다. 딱 전문점 답게

국밥류와 순대 곱창볶음등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이른시간인 08시경에 갔으니

저희가 아마도 개시 손님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각종 주류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순대국 2개 주문 했습니다.

순대국엔 소주나 막걸리인데 바로 운전을 해야해서 다음 기회로 미룹니다.

이 가게는 나무판을 이용한 꾸밈이 많네요

이따가 뿌려줄 후추와 고추기름 입니다.

그리고 가게는 이용하기 좋게 의자가 놓여진 테이블이 많은 가운데

한쪽에는 방바닥 홀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온 찬 입니다. 깍두기와 겉절이식 김치 입니다.

깍두기와 배추겉절이 입니다. 깍두기는 무가 지금 좀 맛이 덜할때라 그런지

그냥 그렇습니다. 김치는 정말 맛있었어요

먹기 좋게 잘라 주었습니다.

드디어 나와준 순대국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맑게 나온 다데기를 풀지 않은

깔끔한 순대국 입니다.

새우젓을 대기 시키고

고추기름과 매운고추 다진거 후추와 새우젓을 뿌려 줍니다.

이집 순대국밥이 딱 제 스타일 입니다. 아무런 양념이 안되고

깔끔한 사골육수와 거기에 머릿고기류와 소창이 들어가 조합이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순대국을 먹을때에 순대는 빼서 달라고 주문 합니다

순대를 싫어해서가 아니라.. 그 안에 고기가 더 낫기에요.....

머릿고기 질도 좋고 삶아낸 정도가 딱 좋습니다.

그리고 잡내가 안나는.... 인천에 고을순대국과 비슷합니다.

같이 드시던 아버지도 원래 순대국 잘 안잡수시는데 이집 순대국은

아주 잘 드시네요

어제 아침에 잘 먹고 어머니께 갔습니다.

근처 오실일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세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