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우렁 청국장 전문 '고려식당'

 

 안녕하세요 아트러버 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입니다. 청국장 전문이라는 간판을 걸고 영업하는 곳이라

 우연히 보고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보아하니.. 청국장 전문에 몇가지.. 백반이 있네요..

 국내산 우렁과 청국장이니..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네요

                            일단은 메인인.. 청국장을 주문 합니다. 1인씩 하는 식당이 있어서

                             가끔씩 혼자 먹는 저한테는 참으로 반갑지요

 이렇게 나옵니다. 밥은 대접에 반찬은 6가지 그리고 메인인 청국장이 보글보글 끓여서요

 냄새가 역하지 않고 꼭 된장찌개처럼 나오네요

 내용물은 두부와 갖가지 채소와 청국장등이 들어가서 푸짐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건더기가 있네요  

 괜찮았던.. 열무김치 입니다. 담근지 오래 되지 않아. 먹기 딱 좋습니다.

 그리고 무생채.. 간이 약간은 쎘지만 먹을만합니다.

 그리고 애호박 나물 고소하니.. 괜찮네요

 두접시 먹은 열무김치 지진거.. 들깨를 곱게 간게 들어가서 짠맛도 중화되고 고소합니다.

 그 다음은 평범한 어묵볶음입니다. 약간 매콤한 맛이..

 갖가지 반찬 넣고 이렇게 쓱쓱 비벼서 먹었습니다. 2공기나 먹었네요

 신천역 부근입니다. 로드뷰 첨부 하겠습니다.

 신천 먹자골목에.. 성당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잠실성당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