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멸치국수가 맛있는 주안 '멸치국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저렴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먼저 맛보다.. 가성비가 출중한 가게 입니다.

                             들어가겠습니다. 밖에서 보이기에 국수 전문점이네요

 제가 들어가서 상호가 멸치국수라 멸치국수를 주문 합니다. 이날 국물이 있는 잔치국수가 땡기긴 했지만

 비빔국수가 당기는 날이여도 상호가 멸치국수기에 멸치국수를 주문 해 봅니다. 가격도 싸네요

                                  3천원 이고요 국수를 주문을 하니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께서 양 좀 많이 해드리냐? 물어보셔서.. 네 넉넉히요

                               물은 셀프고.. 이미지 좋은 윤현진 아나운서가 식중독 캠패인

                                  모델이네요 ㅎㅎ

 테이블에 있던.. 아주 아주 푹익은 열무김치 입니다. 저야 푹익건 갓 담근거거 좋아하지만. 많이 시네요 

 

 메뉴는 국수 전문점 답게 비빔국수 콩국수 콩나물 비빔국수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전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좋고..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가 돼서 그런지.. 매운 음식이 꺼려지기도 하네요 ㅎ

 

 바로 삶아 주시느라 시간이 약간 걸렸는데요.. 그래도 기다릴만 합니다. 고명은 아주 간단하네요

쑥갓과 호박볶음 그리고 김가루가 들어갑니다. 그런데 참 괜찮습니다

 양은 제법이네요.. 국수가 금방 뱃속에서 사라지지만요

 호박이 들어가니.. 참 괜찮고 부드럽네요 그리고 육수는 정말 멸치로 낸 국물이고.. 온화하고

 해장으로도 딱이네요.. 자주 오게 될거라 생각 합니다.

                              위치는 인천 간석 홈플러스와 신동아 파밀리에 도로에 있습니다.

                               영업시간과 휴무 잘 보시고 가세요 위치는 홈플러스서 도보1분

                               거리이며 가게 규모가 좀 작아서 잘 안보이기도 하니.. 잘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