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좋은 맛집~

제주도에서 맛있게 먹은 짜장면 '사해방'

 

  제주여행 3일째 되는 날에 갔던 중화요리 전문점 사해방입니다. 겉에서 보기엔 그냥 중국집 같은데..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ㅎ 사해방 이름부터가 비장함이 느껴집니다. 식사시간이 아닌지라 한가했습니다.

   새주소는 중문 관광로 336호 입니다. 중문중심가에서 좀 벗어난 곳에 위치합니다.

                  해장도 할겸해서 짜장면 곱배기 2그릇과 빼갈~ 한병을 주문합니다. 짜장면이 땡겨서 ~

                 요리도 이것저것 여러 종류가 있네요 나중에 가족들과 오게되면 꼭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7인기준에 요리 땡기긴 하네요 자연송이로 하는 요리.. 마라관자 생소하게 다가오네요

    물도 결명자와 보리차 섞은 물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딱 좋게 뜨끈하네요.. 그리고 술을 시키니 안주하라고

   나오는 짜장도 정겹습니다... 가게는 약간의 규모가 있는 홀위주의 업소 입니다. 배달도 하지만요

  오호라? 짜장을 시켰는데.. 깍두기도 나옵니다. 혹시 짜장면 위에는 채를 썬 오이가 올라가 있지는 않을까??

   빼갈 한잔.. 크아~ 중국술이 저랑 맞는지 깔끔하게 취기가 확 오르고 확떨어집니다. 도수 높은게 맞는건지...?

     주방은 거의 반이상의 오픈으로 꾸며졌는데요.. 청결합니다.

 

   드디어 나와준.. 짜장면입니다. 아쉽게도 완두콩과 옥수수 ㅠ 근데..짜장이 기름진게..진한듯 합니다.

 

   가열차게.. 고추가루를 투하 시킵니다. 뿌리는게 아닌정도죠

   어느정도 비벼주니.. 이렇게 잘 섞입니다. 하핳

   빼갈 한잔하고... 저는 운전하느라 딱 한잔만~~~ 아쉽습니다. 짜장면의 면도 아주 탱글 합니다. 윤기나고..

   혹시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가성소다를 첨가하는지 의구심이 들긴합니다만... ㅠ

    이집의 짜장은 덜달고 그리고 짜장의 재료들이 큼직하게 들어갑니다. 그래서 씹히는것도 좋고 푸짐하네요..

       관광지라 비쌀거라 예상했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참 괜찮은 집입니다. 나중에 꼭 와야지~